본문 바로가기

알짜주부손율이

이사 이후 홈데코 (꽃 생화 조화 활용법)

안녕하세요 알짜주부 손율이에요 ^^
몇주전 이사하고 온몸이 여기저기 쑤셔요;;
아이 있는 집 이사는 너무 힘든일 같아요 흐흑

이번주는 집에 손님들도 많이 오고 남의편 탄생일이!!
두둥~

그래서 오늘 몇년만에 고속터미널 꽃시장을 찾았어요 ㅎ
한보따리 사와서 여기저기 꽃고 감아보았어요 ㅋ


먼저 내 사랑 유칼립투스~~
비염에도 좋다는 유카리~ 전 이 아이가 참 좋아요

자, 오늘의 알짜팁 나갑니다!
에어컨 들여놓을 예정인 분들
흉물스런 배관 골칫거리였던 분들 주목해주세용


이렇게 이파리 조화로 사다가 적당히 둘러주니 음..좋네요 칭찬해! 에어컨 안놓고 이파리 걸이대로 계속 활용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이랍니다 ㅋㅋ
그리고 제 부엌엔 다용도실로 나가는 문을 슬라이딩 도어로 제작했어요. 금속 재질루요.
이거 딱 보는 순간 꽃 꽃아야겠다 결심을 했지요
이렇게요


주기적으로 다른 꽃장식 사진 올릴께요
그리고 언젠가부터 핫한 핑크뮬리~
대신 핑크갈대를 들여왔어요 ㅎ
현관에 이렇게 꽂아두니 집에 들어오는 사람 기분 좋겠죵? ㅎ



남은 오후 이제 저녁이 다가오네요
엄마들 화이팅!

#홈데코 #꽃 #알짜주부손율이 #육아 #인테리어 #주부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