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주부손율이

20분만에 전기밥솥으로 옥수수를?! (알짜주부 손율이 꿀팁)

오늘 해질무렵 하늘 정말 끝내주지 않았나요?
마침 하늘을 올려다본 건 행운이었다라고...


자, 본론으로~ 바야흐로 옥수수의 계절!


옥수수 수염으로 저 변신 좀 해봤어요 ㅋㅋ
엊그제 딩동~ 택배가 온거에요
생옥수수가 도착했는데, 삶고 찌고 엄두가 안나는거죠;;
최소 삼십분 뜸들이고 하면 사십분.
습도 온도 올라갈 생각하니 아 정말~~
아 맞다!!! 전기밥솥이 있었지? ㅋㅋㅋ


자, 준비물 나갑니다
옥수수, 소금, 설탕 혹은 뉴슈가, 물, 전기밥솥


(소금과 설탕 비율은 1:2)
(물은 옥수수 3/1 정도 잠길만큼)


전기밥솥 메뉴 중 만능찜 누르면 20분 끝!
일반취사 누르셔도 되구요~
역시 이제 원터치 세상!
맛있고 간편한 옥수수 완성!


영상으로 보시면 손율이장군을 만나실 수 있어요 ㅋㅋ
https://youtu.be/uwHUE4CHRns

구독 좋아요 공유는 사랑입니다 💐💝

#알짜주부 #손율이 #주부 #크리에이터 #살림9단 #생활정보 #꿀팁 #알짜팁 #유투버 #네이버tv #친환경살림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