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장난감동화놀이

빨간구두 동화 엘사 뽀로로 장난감 이야기 놀이

 

 


친구들 안녕! 율이에요^^

이번시간에는 빨간구두 이야기 들려드릴께요.

빨간구두 소녀가 살았어요. 소녀는 착했지만 가난해서 신발을

살 돈도 없었어요. 항상 놀림의 대상이 되었죠ㅜㅜ

 


그런던 어느날, 근처에사는 한 미망민이 빨간구두를 불쌍히

여기고 딸처럼 생각하며 함께 살기로 했답니다. 빨간구두는

너무 행복했어요


 


그리고 아주 예쁜 빨간구두를 선물받았답니다. 소녀는 너무

기뻐서 항상 구두를 신고 지냈어요. 하지만 구두를 신으면서

소녀는 조금씩 변해가기 시작했어요. 허영심이 커져갔어요.


어느날 장례식장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그날도 빨간구두를

벗지않고 모자까지 쓰고 한껏 멋을 부리고 간거에요!!!

소녀는 다른사람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구가 너무 커져버려서

주체할수가 없었어요. 갑자기 장례식장에서 춤까지 추는 실수를

저지르게 되는데요. 빨간구두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율이랑에서 만나보세요~



https://youtu.be/hZox6g2_S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