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소풍

제주도 롯데호텔 헬로키티룸 여행후기

​​


우리집엔 헬로키티 덕후가 살고 있어요
키티홀릭 핑크홀릭~~^^
(미리 밝힙니다 협찬아니고 제 돈내고 다녀온 여행 솔직 후기에요 ^^)

제주도 중문단지에 있는 롯데호텔 사계절 온수풀 해온 수영장도 유명한 곳이죠~~^^

자, 일단 헬로키티룸부터 둘러보실까요?


꺄악~~들어서는 순간 환호성이~~~^^
벽면도 폭신폭신 쿠션 침대헤드, 커버 키티천국이에요 ㅋㅋ 침대뿐만 아니죠~~


각종 소품들 전부 키티에요 ㅎㅎㅎ
아 므흣하다~~마치 키티나라 공주가 된듯한 느낌


키티 그림, 키티 거울도 멋지죠?
그리고 욕실도 마찬가지~~~


취향저격 헬로키티룸 키티홀릭 딸렘과 함께하면 추억 하나 제대로 만들만 한 헬로키티룸이에요 ㅎㅎ
아 그리고 침대에서 굴러떨어질까 염려되는 아가 있으심 침대 가드 요청하시면되요


요래요래~~가드있으면 떨어질 염려 노우~

이상 헬로키티룸 후기였어요 ^^
층 복도부터 울리던 헬로키티 음악과 벽지가 아직도 아른거리네요 ㅎㅎ

롯데호텔 해온 수영장에서 디즈니 공주 인형놀이 영상 링크해요 엄마들 잠깐 숨돌릴때 꼭 필요한 처방^^;;
클릭클릭
https://youtu.be/tPm_FbY91Q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