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소풍

뮤지엄 산 MUSEUM SAN 안도 다다오 건축물 (당일치기 여행 후기)

어느 토요일, 서울 잠실에서 출발 갈때는 1시간 30분, 올때는 1시간 10분 걸렸네요 ^^
언젠가 사진으로 보고 꼭 가고야말거야 생각했던 그 곳.
두둥~
때는 바야흐로 모든 것에 지친 번아웃 그 순간.
뮤지엄 산으로 gogo



아이와 함께 갤러리 박물관 다 함께하려면 오전에 도착해야 예약가능해요~아님 정원이 28명이라 마감되면 ㅜ
그러나 그냥 공원과 갤러리만 감상하는 것도 좋아요~~^^


넘흐 아름다운 곳....
물 빛 노출 콘크리트의 조화 안도 다다오 건축가~~존경합니다!! 나중에 딱 이런 집지어 살고 싶네요 ^^


갤러리 구경 좀 하고 걷다보면 달달구리 땡겨요 그쵸? 저만 그런거 아니죵? ^^;;
카페로 가면 메뉴 중 맥주가 많더라구요
커피와 맥주 안 마시는 저는 아이스크림 그리고 배딸기 쥬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물가 테이블은 경쟁이 치열해요...ㅜ
옆에서 사진만 찍었어요


저는 특히 자작나무 숲길 좋았어요..길진 않았지만 원래 자작나무를 좋아해서~~^^
서울에서 멀지 않으니 당일치기 여행 장소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