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소풍

일본 유후인 료칸 후기 3탄 산소우 무라타 편

유후인 3대 고급료칸애 속하는 산소우 무라타!
들어가볼까요?


산소우 무라타는 정통료칸의 장점과 현대적인 호텔의 장점을 결한한 컨셉이더군요
룸도 침대타입과 다다미타입이 다 들어와 있어요 ㅎㅎ


그리고 아기 유가타까지~~~아 넘 예뻐요 ^^
취향저격!!
산소우 무라타는 료칸 내 뮤지엄도 있고 기념품 샵, 바가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그리고 가이세키 정식은...제가 묵었던 료칸 중 최고 였네요 그릇도 너무 독특했고 맛, 모양,독창성 별다섯개요
갓 지은 밥을 솥째 서비스 해주었는데 그것도 참 좋았어요



산소우 무라타~~택하길 잘했어 ㅎㅎㅎ

그리고 료칸을 나와서 유후인 맛집 찾아가볼까요?
유명한 금산고로케, 벌꿀아이스크림, 유후인 버거


공항으로 돌아가기전에 여기까지 싸악 돌면 배 두둑한 여행되요 ㅎㅎ
아...또 가고 싶네요 ^^

(이상 제 돈내고 다녀온 리얼 후기였어요 ^^)